본문 바로가기
캠핑, 낚시

캠핑장에서 스노우피크 컵 티타늄 캠핑컵에 즐기는 더치커피 한잔

by 낯선공간2019 2021. 12. 19.

목차

     2015.06.12 13:35

    캠핑장에서 스노우피크 캠핑용 머그 컵에 즐기는 더치커피

    작년에 가족들과 오토캠핑을 다니기 위해 캠핑용품을 잔뜩 구입하면서, 캠핑 컵만큼은 조금 무리해서 스노피크 제품을 구입했다. 

    다른 제품들은 가격에 민감하게 따졌다면, 스노우피크 컵은 그 자체로 별로 비싸지도 않은 캠핑용품인지라, 

    조금 비싼 것을 구입하더라도 부담이 별로 크지 않기도 해서, 자기만족 차원(?)에서 구입했다.

    스노우피크컵은 티타늄 재질로 되어 있는 제품인데, 싱글 머그 컵은 1겹짜리이고, 더블 머그컵은 두 겹으로 보온/보냉 성능이 우수하다. 

    보온/보냉 성능이 떨어지는 싱글머그컵이라도 나름 용도가 있다. 

    열전도율이 높아서 보온/보냉성능이 떨어진 만큼, 물이나 커피를 데우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닷컴에서 구입한 스노우피크컵 티타늄 더블 머그  300은 아내 것. 

    48000원 주고 샀는데, 요즘은 43000원으로 할인해서 파는 중인 듯.

    스노우피크 450 티타늄 싱글 머그는 내 전용 컵. 더블 머그보다 저렴하다. 29000원. 더블 머그의 반 가격이면 된다.

    커피는 레스트빈에서 구입한 콜롬비아산 슈프리모로 내가 직접 내린 더치커피!

    쓸만한 캠핑용 냉장고에 넣어가서 시원하고, 얼음물에 희석해서 캠핑장에서 타프 아래 테이블에서 여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캠핑용 테이블은 밀레의 패밀리 테이블. [MILLET AR3 폴딩 테이블 MMIXM806]

    반응형

    댓글